본문 바로가기
정보, 일상, 생각/기타

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

by [편하게살자] 2023. 7. 25.

삼성카드 고객센터는 1588-8700 또는 02-1588-8700으로 전화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자동응답 시스템을 통과해야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, 시간과 들고 많이 귀찮습니다.

 

그래서 이번에는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.

 

 

방법 1. 삼성카드 앱 이용하기

 

삼성카드 앱을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.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- 삼성카드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.

 

- 화면 하단의 '더보기’를 클릭합니다.

 

- '고객센터’를 클릭합니다.

 

- '상담원 연결’을 클릭합니다.

 

- '상담원 연결하기’를 클릭합니다.

 

-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'전화연결’을 클릭합니다.

 

전화가 걸리면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 방법의 장점은 자동응답 시스템을 거치지 않고 바로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단점은 삼성카드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.

 

 

 

방법 2. ARS 번호 이용하기

 

ARS 번호를 이용하면 자동응답 시스템을 최소화하고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 

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- 1588-8700으로 전화합니다.

 

- 전화를 걸면 디지털 ARS로 연결이 됩니다.

 

- 화면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상담원 모양이 있습니다. 이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.

 

이 방법의 장점은 삼성카드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.

 

단점은 ARS 번호를 기억하거나 찾아야 한다는 점입니다.

 

 

방법 3. 인터넷 전화 이용하기

 

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면 인터넷 환경에서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 

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-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
 

- 우측 상단의 '고객센터’를 클릭합니다.

 

- '인터넷 전화’를 클릭합니다.

 

- '상담원 연결하기’를 클릭합니다.

 

-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'전화연결’을 클릭합니다.

 

- 인터넷 전화가 걸리면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.

 

삼성카드고객센터상담원연결하기

 

마치며

 

이상으로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.

 

삼성카드 앱, ARS 번호, 인터넷 전화 중에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편리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댓글